The Definitive Guide to 타이 마사지
The Definitive Guide to 타이 마사지
Blog Article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마사지는 전통 타이 마사지에 서양식(옷을 벗은 채로 오일을 발라서 마사지 하는) 방법이 가미된 것이다.
많이 주실 경우 돌려받기 어렵습니다. 스파를 받으실 경우 미리미리 잔돈을 준비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부킷 빈탕 인근의 최고의 호텔을 찾아 럭셔리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보세요.
처음에는 순환 및 에너지 균형과 관련된 치유 예술로 간주되었던 전통 태국 마사지에는 인도 아유르베다와 중국 투이나의 영향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중국에서는 중국 전통 발마사지와 지압 마사지를 받아봤고, 인도에서는 '아이유베다'라는 인도 전통 오일 마사지도 받아봤으며, 태국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를 받았었고, 일본에서도 호텔에서 일본식 (건전)마사지를 받아봤습니다. 결론적으로, 태국의 전통 타이 마사지가 가장 좋았습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 받는 타이 마사지는, 태국 현지에서 받는 마사지하고 조금 다릅니다.
고객이 잠깐 로비에 앉아서 대기하는 동안 웰컴 드링크를 주는 마사지 샵도 있다.
들어가시기 전에 위에 보이는 종이 작성 먼저 하시고 나서 이 종이를 가지고 들어갑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타이 전통 마사지는 몸의 유연성을 키우고 근육 긴장을 완화하는 데 탁월하다고 한다. 단점은 (조금 많이) 아픈 것. 시원하기도 한데 우두둑 아플 때도 있고 몸을 확 꺽임 당하면서(?) 놀랄 때도 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다만, 알몸을 만져야 하는 아로마 마사지는 못하게 해서, 반바지와 반팔 티셔츠를 입고 받는 타이 마사지만 받습니다.
가장 쉽고 간편하게 방콕변마 받으실 수 있는 마사지입니다. 발만 딱 하는 것이 아니고 종아리와 허벅지까지 같이 진행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